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
안녕하세요. 요즘 핫한 드라마 '킬힐'을 보시나요? 코지도 최근 재방송을 접하면서 보게 됐는데 김하늘과 이혜영, 김성령의 연기에 반해서 보기 시작했답니다. 킬힐은 홈쇼핑 기업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. 살벌하기까지 한 그들의 이야기, 그들의 패션에 눈을 떼지 못하고 보고 있습니다. 벌써 킬힐 9화를 앞두고 있는데요, 오늘은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,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.

수목드라마 '킬힐'


-방송시간: 3월 9일부터 매주 수,목 밤 10시 30분까지
-일부 에피소드: 14개 에피소드
-방송 채널: tvN
-캐릭터: 김하늘, 이혜영, 김성령 외


킬힐 줄거리
- 홈쇼핑에서 세 여성의 끝없는 욕망과 필사적인 투쟁, 무기가 없는 전쟁 드라마. 성공과 질투에 눈이 먼 세 여자의 드라마. 킬힐, 높이 올라갈수록, 더 높이 올라갈수록,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된다. 살인적인 굽이 있는 신발, 그것을 버티려면 고통과 고통이 필요하지만 킬힐을 신어본 사람들은 말한다. 이제 여러분은 높은 곳에 올라왔고 여러분이 무시했던 납작한 머리들을 보았기 때문에, 그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쉽지 않다고. 연간 20조원에 달하는 대형 이삿짐 홈쇼핑 시장에서 여성 3명의 이야기.


킬힐의 캐릭터

우현- 물러설 곳이 없어 이젠 내가 원하는 걸 가질 거야."UNI홈쇼핑의 패션쇼 진행자, 편안한 진행과 고운 성능, 적당히 고급스럽고 친근한 이미지. 과거에 아나운서를 꿈꿨지만 오랜 실패와 가혹한 현실 앞에서 쇼호스트의 길을 선택했다. 겉보기에는 흠잡을 데 없는 경력이지만, 우위를 점하기 위해 남몰래 고군분투하고 있다. 우아해 보이지만 물속에서 맹렬하게 움직이는 백조처럼, 쇼호스트로서 나락으로 떨어질 규율과 우혁으로 위험한 선택을 하려고 한다.

도일- 우현의 남편. 보통이라는 단어가 사람으로 태어났다면 그것은 도일 것이다. 살면서 용기를 낸 것은 대학 시절 우현의 목소리를 듣고 학교 방송국을 찾아가 고백한 것. 결혼 후 대기업 기획팀에서 일하다가 동업 제안으로 퇴직했는데 그 후 사업이 망한다.

모란-신화의 주인공인 UNI홈쇼핑에서 사장 부부의 말이라면 간 쓸개를 다 빼주고 홈쇼핑의 핵심인 '패션'과 '뷰티' 업계 1위를 차지했다. 전무 자리에 오른 그는 완벽주의자라고 불렸지만 불완전한 삶을 살았고, 이제 그녀가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하나뿐이다.마지막 계획을 차질 없이 성공시키는 것.

옥선- 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. 다년간 쇼 진행자로 활동해 왔고 탄탄한 고정 팬층을 갖고 있다. 후배들과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마더 옥례사라고 불린다. 후배들에게 좋은 것을 주고, 가진 것을 주는 큰언니 같은 존재, 고귀하다. 옥선이 죽으면 세상의 고귀한 인물들이 반 토막이 날 것이다. 부유한 가정에서 부족함이 없이 자란 상류층. 남편은 3선 의원으로 차세대 주역으로 꼽힌다.

인국-옥순의 남편. 현재 명문 정치인 집안으로 국회의원 선거운동을 하고 있으며 옥선 부부에게는 아들이 하나 있고,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.

현욱 - UNI홈쇼핑 사장. 신사적이고 깔끔한 기업 이미지로 항상 그렇게 행동하려고 노력한다. 감정적으로 지쳐있는 걸 본 적이 없다. 현욱이 취임하면서 회사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우현을 만나면서 그의 원칙은 바뀌기 시작한다.

신애 - 현욱의 아내. UNI홈쇼핑과 비슷한 수준의 부잣집 딸. 인간 에르메스 같은 느낌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다. 일이 있거나 상황이 애매할 때는 항상 모란에게 카톡을 보낸다.






반응형
댓글